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향기 좋은 바디케어 제품 배쓰앤바디웍스 bath & body works 매직인디에어(magic in the air)
    패 션 뷰 티 2020. 12. 2. 05:23
    반응형


    아직 해외직구로만 구매할 수 있는 미국 브랜드 배쓰앤바디웍스(bath & body works)

    매직인디에어(magic in the air)라인 지인에게 선물받아 사용해봤어요! 사용후 단번에 최애 제품 되어벌임..

     

    배쓰앤바디웍스 사용해본 사람들은 한국지사 생기길 염불하고 있다는 sad love story..

     

     

     

     

    구성은 순서대로 바디로션, 샤워젤, 바디미스트 입니다.

     

    최애가 된 이유는 향이 너어어어어어무 취향저격.. 향 지속력이 엄청나요. 전 날 이 제품들로 샤워하고 자면 다음날 하루 조오오옹일 향기 폴폴 ˗ˋˏ ♡̷̷̷ ˎˊ˗ 바디 보습도 꽤 좋은 편이에요.

     

     

     

     

    홈페이지 향 정보는 이렇게 나와있어요. 제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바닐라+머스크향이 강하게 남아요. 전체적으로 달달하고 시원한 느낌이고, 계절 상관없이 사계절 모두 잘 어울리는 향이에요. 바닐라나 머스크 계열 취향이 아니신 분들은 피하시는 게 좋아요.

     

     

    바디로션 용량은 236ml 입니다. 뚜껑은 또각 누르면 열려요.

    바디로션은 아이보리색의 크림 제형이고 엄청 가볍고 부드러워요. 흡수도 빠르게 되고, 전혀 꾸덕거리거나 끈적거리는 느낌이 없답니다. 샤워하고 바디로션 발랐는데 끈적거리면 진짜 짜증... 목욕 다시해야됨.

     

     

    도..동영상 크기 머선일이고!!!

    바디로션 제형 어떤 느낌인지 확인해보세용

     

     

     

    샤워젤 용량은 295ml 입니다. 투명한 초록색이 촌스러움과 청량함 그 어디쯤.... 솔직히 좀 촌스러움

    샤워젤 거품 꽤 잘 나오고, 샤워후 건조한 느낌은 좀 있는 편인 것 같아요.

     

     

     

    바디미스트 용량은 236ml 입니다. 길쭉한데 한 손에 들어오는 사이즈라 사용감 좋고 그닥 불편하지 않아요. 국내여행 갈 때 들고다녀서 뚜껑 깨질까봐 조마조마 하긴 했는데 생각보다 강하더라고용. 근데 요녀석 물건인게 탈취효과도 있는 것 같아요. 술 마시고 다음 날 옷에 몇 번 칙칙 뿌렸는데 바로 악취out ^^

     

     

     

    근데 샤워젤+바디로션에 바디미스트까지 뿌리면 하루죙일 향에 취해있어요.. 향기집착녀 된 것 같아서 주변 눈치 좀 살핍니다. 그래서 저는 바디미스트 외출하기 전에 소량만 뿌려요. 특히 머리카락에 뿌리면 자연스럽게 향이 노출돼서 좋더라고요. 가격은 직구라서 천차만별이지만 인터넷으로 11,000원~15,000원 사이면 살 수 있는 것 같아요. 생각보다 저렴한 편.

     

     

     

    배쓰앤바디웍스 매직인디에어 라인 사용하고 향 좋다는 말 많이 들었어요. 이 제품들 사용한 후로 향수? 어디갔는지도 모르겠읍니다.. 직구로 구매해야된다는 불편함은 있지만 함 도전해볼텨... 다른 향도 써보고 싶거던요.. 근데 해외직구는 코시국이라 어려울 것 같긴 한데 한 반 년뒤에 받을 듯.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