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이원일 빵집 파파도나스 메뉴 가격 / 가성비 좋은 도넛 추천
    음 식 리 뷰 2021. 9. 24. 19:46
    반응형

    파파도나스

    상록수역 앞에 이원일 셰프가 만든 도넛 브랜드인 파파도나스가 새로 생겨 구매해 먹어봤어요. 요즘 카페 노티드, 랜디스도넛, 플러피도넛 등 예쁘고 맛있는 도넛들이 sns에서 유행하면서 예전보다 도넛에 대한 인기가 높아진 것 같아요. 유명 카페의 도넛들은 아무래도 접근성도 그닥 좋지 않고 가격대도 높아 자주 사먹지 못해 아쉬웠는데 파파도나스는 가격대도 저렴하고 종류가 많아 관심이 가더라고요.


     

    파파도나스 메뉴 가격

    메뉴판은 도나스 / 프리미엄도넛 / 고로케 / 베이커리로 카테고리가 분류되어 한 눈에 잘 알아볼 수 있었어요. 가격은 개당 1,000원에서 3,200원 정도로 괜찮은 편입니다.


     

    일반적인 도너츠 뿐 아니라 샐러드도넛, 고로케, 스콘, 마늘빵 등 다른 베이커리 종류도 많아요.🥯🥐🍩


     

    저는 찰떡도나스 2개, 꽈배기도나스 2개, 매콤부추고로케, 바닐라커스타드도넛 1개씩 포장했습니다! ˙𐃷˙


     

    종이백 뒤에 도넛 맛있게 보관하고 먹는 방법이 나와있더라고요. 남은 도넛은 낱개별로 비닐봉지에 밀봉하여 냉동보관하고, 먹을 때 20-30분 동안 자연 해동 후 전자레인지에 1개당 15초 정도 데워먹으면 된다고 합니다. 전자레인지 말고 후라이팬에 지지듯 구워 먹으면 더 맛있게 먹을 수 있다고 하네요! 꿀팁 🍯✔️


     

    찰떡도나스

    파파도나스는 파파도나스 전용 생지로만 만든다고 합니다. 지속적인 연구, 개발을 통해 전용 냉동생지로 조리과정을 간소화하고 높은 생산효율을 보여준다고 하네요. 찰떡도나스가 파파도나스에서 제일 잘나가는 베스트 메뉴인 것 같았어요.

     

     

    찰떡도나스

    찰떡도나스는 도넛 안에 찹쌀떡이 그대로 들어가 있어서 찹쌀떡과 도넛 두 가지 맛을 한 번에 느낄 수 있어요. 찰떡의 쫀뜩함과 팥앙금의 달달함이 느껴져 맛있었어요. 크기는 별로 크지 않은데 개당 1,000원이라 가성비 좋은 메뉴인 것 같아요.


    반응형

     

    도넛마다 개별 종이 포장이 되어있었는데, 찰떡도나스는 따로 맛있게 먹는 방법이 안내되어 있더라고요. 구매 후 시간이 흘렀다면 전자레인지에 15초정도 돌려주거나 에어프라이기에 160도, 4분정도 돌려주면 맛있게 먹을 수 있다고 합니다. 남은 찰떡도나스는 밀폐용기에 넣어 냉동보관하고, 먹을 때 30분 자연 해동 후 전자레인지에 15초정도 돌리거나 후라이팬에 식용유없이 구워주면 구매했을 때의 퀄리티처럼 먹을 수 있다고 해요!


     

    꽈배기도나스

    꽈배기도나스 가격도 개당 1,000원이었어요. 겉에 설탕이 살짝 뿌려진 옛날 꽈배기 맛인데 살짝 밀가루 풋내가 느껴지는 것 같기도 했어요. ( •︠ˍ•︡  )


     

    바닐라커스타드도넛

    바닐라커스타드도넛은 도넛 안에 바닐라커스타드크림이 많이 들어있고, 겉에 슈가파우더가 살짝 뿌려져있습니다. 커스타드 크림에 바닐라빈이 콕콕 박혀있었어요. 가격은 한 개 2,500원입니다〰


     

    매콤부추고로케

    고로케 종류도 한 가지 사봤는데, 매콤부추고로케라고 해서 속재료가 빨간색일 줄 알았는데 웬걸 ㅋㅋㅋㅋㅋ 그냥 잡채고로케 비쥬얼이었어요. 그래도 맛은 후추향의 매콤함이 느껴져서 맛있었습니다.

    몰랐는데 파파도나스가 전국에 체인점이 꽤 많이 있더라고요. 베이커리뿐 아니라 음료 메뉴도 판매하고 있어서 자주 이용할 것 같아요. 가격대비 괜찮은 것 같아 추천합니당 🙃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