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현빈 새싹보리 분말 후기 / 유기농 새싹보리 효능 먹는법
    일 상 공 유 2021. 12. 25. 23:03
    반응형
    유기농 새싹보리 착즙분말 원데이

    에이치엘사이언스에서 나온 유기농 새싹보리 착즙분말 먹어봤어요. 현빈이 모델로 광고해서 ‘현빈 새싹보리’ 로 유명한 제품이에요. 한동안 TV에서 새싹보리 좋다고 많이 나왔었는데 효능이 어떤 지 궁금하더라고요.


    유기농 새싹보리 착즙분말 원데이는 미국에서 생산하고, 경기도 화성시에서 포장해 판매합니다. '미국 유타주 서부 사막에서 5억 1천만 년 전 해저지형이 화산 폭발로 융기하여 평야를 이룬 유타주, 열대 해저의 다양한 미네랄을 함유한 토양에서 자란 유기농 보리새싹을 착즙하여 분말화'했다고 소개하고 있어요. 어렵다..

    USDA(미국 농무부) 산하 유기농인증 대행기관인 OTCO(Oregon Tilth Certified Organic)에서 인증한 유기농 원료를 사용하고 제조사만의 특별한 공법으로 생산했다고 합니다. 대한민국 유기가공식품 인증을 받은 제품이라고 해요.

    새싹보리 먹는 법

    새싹보리 섭취량과 섭취 법은 1일 1회, 1포를 찬 물에 타서 섭취하면 됩니다. 신선도를 위해 물에 탄 이후에는 즉시 섭취하는 것이 좋다고 하네요. 단순히 물에 타 먹는 방법 말고도 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새싹보리 먹는 법

    1. 새싹보리 물 (유기농 새싹보리 착즙분말 1포 + 물 300ml)

    2. 새싹보리 에이드 (유기농 새싹보리 착즙분말 1포 + 탄산수 300ml)

    3. 새싹보리 요구르트 (유기농 새싹보리 착즙분말 3포 + 요구르트 + 꿀)


    현빈 새싹보리

    스틱형으로 소분되어 있어서 먹기 깔끔하고 간편합니다. 유기농 원물 21kg를 2,100% 착즙 건조해 유기농 분말 1kg로 만들었다고 하네요.


    한 박스에 30포가 들어있어요.

    1일 섭취량인 1g 분량으로 개별 포장되어서 간편하게 먹을 수 있어요. 새싹보리 분말 중에 통에 들어있어 떠먹는 건 불편하고 관리하기도 귀찮은 것 같더라고요.

    완전 초록초록한게 녹차 가루 같이 생겼어요. 향도 풀 향이 많이 나서 거북한 느낌은 아니었습니다.

    새싹보리 효능

    물에 타서 잘 저어 주세요. 덜 저었다가 덩어리 먹었는데 약간 짠기도 느껴지고 맛이 영 별로 였어요,, 꼭 잘 녹여 드세요,,


    에이치엘사시언스 유기농 새싹보리 착즙분말 원데이에는 총 47종의 영양성분(클로로필, 폴리코사놀, 사포나린, 베타글루칸, 크롬, 루테올린, 베타카로틴, 식이섬유, 비타민B1, 비타민B2, 비타민C, 비타민D, 비타민E, 비타민K, 판토텐산, 엽산, 비오틴, 인, 칼슘, 마그네슘, 철, 아연, 구리, 셀레늄, 요오드, 몰리브덴, 망간, 칼륨, 가바, 티로신, 세린, 알라닌, 글루탐산, 라이신, 로이신, 메티오닌, 발린, 아르기닌, 아스파라긴산, 이소로이신, 트레오닌, 페닐알라닌, 프롤린, 히스티딘, 시스틴, 트립토판, 글리신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새싹보리 효능은 우선 다이어트에 도움이 된다고 해요. 체내에 지방이 축적되는 것을 억제해주고 중성지방, 내장지방을 감소시켜주는 효능이 있다고 합니다. 열량이 낮으면서 포만감도 뛰어나다고 하네요. 그리고 비타민이 풍부해 피부미용에도 좋다고 합니다. 강력한 항산화 물질인 SOD도 다량 함유되어 있어 노화방지 및 미백효과에도 도움이 된다고 하네요.

    또 가바라는 성분이 있어 신경안정, 우울증 및 스트레스 완화, 집중력 향상, 심정 안정에 새싹보리 성분이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그리고 마그네슘, 칼륨, 철 등 뼈 건강에 좋은 성분을 골고루 갖추고 있으며, 마그네슘은 체내 염증을 해소해주는 데 탁월한 성분이기도 하죠.

    마지막으로 새싹보리는 혈관 개선에도 효과적인 것으로 유명합니다. 쌓인 노폐물을 제거하고, 몸 속의 나쁜 콜레스테롤 배출하는 데 도움을 주는 폴리페놀과 폴리코사놀이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으며 혈중 나트륨 농도를 조절하고 체내 나트륨을 배출하는 데에도 도움이 되어 꾸준히 섭취하면 각종 혈관질환과 성인병 예방에도 도움이 됩니다.


    새싹보리 생긴 것처럼 맛도 엄청 건강한 맛이에요. 한 잔 마시면 완전 잔디 밭에서 구르다 온 기분 느낄 수 있음 ㅋㅋㅋ.. 생각보다 역하지 않고 끝 맛이 개운해서 마실만 했어요. 건강에 좋으니 꾸준히 챙겨마시면 좋을 것 같네요.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