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롯데리아 와규에디션2 세트 칼로리 가격 후기
    음 식 리 뷰 2021. 5. 22. 23:23
    반응형

    롯데리아 와규에디션2 세트 구성

    롯데리아 진짜 오랜만에 배달 주문해서 먹었어요🙃 원래 롯데리아에선 주로 더블x2버거를 먹었는데 이번에는 와규에디션2로 주문해봤어요. 고기 패티 들어있는 버거가 땡기는 날임,,
    와규에디션2 세트 메뉴 구성은 버거 + 포테이토 +콜라(R) 입니다. 포테이토 사이즈업은 400원 추가, 음료 사이즈업은 200원 추가하면 가능해요. 와규에디션2 버거 단품 가격6,800원이고, 와규에디션2 세트 메뉴 가격8,900원입니다. (배달 기준/ 배달비 무료)


    롯데리아 와규에디션2 세트

    생각보다 버거 크기가 엄청 작아요. 원래 롯데리아 버거 사이즈가 이렇게 작았나 (≖_≖ )..

     

    롯데리아 와규에디션2

    와규에디션2 버거는 '스테이크 소스로 즐기는 부드럽고 풍부한 맛의 가성비 와규버거'라고 소개하고 있습니다. 빵은 참깨빵, 패티는 100% 호주산 프리미엄 와규 패티라고 하네요.

     

    버거 구성은 와규 패티 + 치즈 + 토마토 양상추 입니다. 구성은 별다른 특별함 없이 평범한 편이지만 양상추가 따로 추가하지 않았는데도 푸짐하게 들어있어서 좋았어요.

     

    롯데리아 와규에디션2

    색감이 선명해서 먹음직스러워요. 딱 버거하면 떠오르는 고정적인 생김새 그자체 아닌가요? 🍔<- ㅋㅋㅋㅋㅋㅋㅋ

     

    롯데리아 와규에디션2 영양정보
    중량 694g, 칼로리(열량) 892kcal
    단백질 24g, 당류 45g, 나트륨 1074mg, 포화지방 14.6g

     

    버거 단면입니다. 버거 크기에 비해 재료가 푸짐하게 들어있어요. 별 기대 안했는데 다행이었네요. 재료간 조화도 훌륭하고 고유의 맛이 잘 느껴져서 좋았어요. 특히 녹은 치즈 맛이랑 토마토 조합이 너무 좋더라구요. 야채 식감도 흐물흐물하지 않고 살아있어요. 싱싱함! 와규 패티도 육질이 느껴지고 분쇄육 느낌이 없어서 맛있었는데, 스테이크 소스 맛이 너무 달아서 좀 아쉬웠네요. 시그니처 소스라던데 단 맛이 너무 강해서 부담스러워요. 달달한 불고기 버거 소스를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좋아하실 것 같아요. 아이들도 맛있게 먹을 것 같은 버거!

     

    롯데리아 포테이토

    롯데리아 감자튀김은 그냥 무난했어요. 금방 튀겨서 온 것 같아 다행이었습니다. 튀긴 지 오래된 감자튀김 왔으면 그대로 버렸을 듯 ㅠ..

    롯데리아 포테이토 영양정보
    중량 89g, 칼로리(열량) 267kcal
    단백질 4g, 당류 0g, 나트륨 322mg, 포화지방 3.2g


    롯데리아 와규에디션2 세트 후기 끝 😉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