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노랑통닭 엄청 큰 반반치킨 후라이드반 양념반 가격 솔직후기
    음 식 리 뷰 2021. 6. 16. 23:59
    반응형
    노랑통닭

    노랑통닭 엄청 큰 반반치킨 주문했어요. 노랑통닭은 1년 전에 후라이드 한 번 먹어봤던게 다인데 광고보니까 오랜만에 먹어보고싶더라구요. ˃ᴗ˂


    노랑통닭 반반치킨

    반반치킨은 후라이드 + 양념/깐풍 선택이 가능합니다. 저는 양념으로 주문했어요.
    노랑통닭 엄청 큰 반반치킨 가격은 18,000원이에요. 주문 전 순살과 뼈 중에 선택할 수 있는데, 노랑통닭은 순살 추가요금이 없더라구요! 👏🏻👏🏻 보통 순살 선택하면 1,000원정도 추가되지 않나요? 하지만 개인적으로 치킨은 뜯는 맛이라고 생각하기 때문에 뼈로 주문했습니다.


    후라이드는 옛날 통닭같은 느낌으로 종이봉투에 담겨왔어요. 노랑통닭 브랜드 이름도 '어릴적 아버지께서 사오시던 노랑봉투의 통닭'을 떠올리며 지었다고 합니다. 옛 감성을 떠오르게 하는 브랜드같아서 좋네요. 그리고 반반인데 후라이드 양이 엄청 많아서 놀랐어요. (・о・) 메뉴 이름에 “엄청 큰”이 들어가는 이유가 있는 것 같아요.


    양념치킨은 박스에 잘 담겨왔어요. 용기때문인지 뭔가 양념보다 후라이드 치킨 양이 더 많은 느낌이에요 ㅋㅋㅋㅋ 기분 탓인가,, 그리고 노랑통닭의 치킨은 가마솥에 튀긴 게 특징이라고 합니다!



    후라이드 치킨에 찍어먹는 허니 머스타드 드레싱과 소금도 함께 왔어요.


    노랑통닭 소금은 색깔도 일반 소금보다 누런 빛이 뜨고, 짠 맛도 덜해요. 구운 소금인 것 같은 느낌? 막 찍어먹어도 괜찮았어요.


    치킨무와 양념소스도 함께 왔어요. 치킨무는 매장에서 직접 만드는 건지 일회용 용기에 따로 담겨 왔더라구요. 국물 버릴 필요가 없어서 너무너무 편하고 좋았습니다. 맛은 덜 새콤하고 자극적이지 않은 맛이에요. 양념소스는 양념치킨에 담긴 소스와는 다른 것 같더라구요. 따로 온 소스가 더 달고 맛있었어요. 양념치킨에 양념소스를 따로 찍먹해 먹을 정도 ㅋㅋㅋㅋㅋㅋ..


    치킨 봉투에 원산지와 알레르기 유발물질이 나와있더라구요. 따로 검색해서 찾아보지 않아도 되니 좋은 것 같네요.


    닭다리 모양이 조금 독특합니다. 뼈 손잡이(?)가 있어요 ㅋㅋㅋㅋㅋㅋ 먹기 편하게 다 손질해서 튀기는 것 같아요. 튀김이 꽤 두껍고 엄.청. 바삭한 편이라서 치아 안좋으신 분들은 조심해서 드셔야할 것 같습니다. 그리고 치킨 조각이 작은 편이고, 안에 조그마한 잔뼈들이 많아서 잘못씹었다가는 강냉이 다 털릴 수 있다는 단점이 있어요,, 맛있지만 이 점이 너무 불편했습니다 ㅠㅠ


    사진찍는데 자꾸 뒤에 마동석님 얼굴에 초점이 잡혀서.. 한참 다시 찍었다는..

    노랑통닭은 무염지 치킨을 고집한다고 합니다. 그래서 그런지 확실히 간이 약하고 담백한 맛이 강해요. 그리고 카레향이 많이 나는 게 특징입니다. 알아보니 카레가루와 옥수수 전분만을 사용한 특제 파우더 레시피로 만든다고 하네요. 착한치킨이라는 자부심이 느껴지는 부분..


    양념치킨은 달달하고 자극적이지 않은 맛이에요. 확실히 후라이드보다 부드러워서 먹기 편하더라구용.


    닭다리는 다 이렇게 손질되어 있어요. 독특한 모양 ㅋㅋㅋㅋㅋㅋㅋ..

    오랜만에 먹어서 그런지 더 맛있게 먹었습니다. 하지만 바삭하다못해 딱딱할 정도의 튀김과 잔뼈들 때문에 재주문은 고민해볼 것 같아요. 🥲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