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자취생 조립하기 쉬운 트롤리 추천 / 오늘의집 아이코닉하우스 3단 이동식 트롤리 내돈내산 후기
    일 상 공 유 2021. 9. 25. 21:32
    반응형

    굴러다니는 화장품이랑 물건들 정리하려고 트롤리 구매했어요. 성질 급해서 마음먹었을 때 빨리 조립하고 정리하고 싶었는데 추석 연휴랑 주말 포함해서 물건 받는 데까지 배송 8일 정도 걸린 것 같아요.. 일부러 연휴 기간 전에 주문했는데 아무래도 택배 물량이 많아서 늦어진 거겠죠.. 머리로는 이해하지만 마음은 열받는다.. 왜냐하면 아직도 못 받은 택배 짱많아🚰·̫🚰…



    오늘의 집에서 트롤리 검색하다가 가격대비 괜찮은 것 같아서 아이코닉하우스 3단 이동식 트롤리 주문했어요. 색상은 차콜 그레이, 화이트 두 가지 있었는데 한 개씩 깔별로 주문했습니다. 가격은 하나당 24,900원이고, 배송비는 별도로 결제했어요. 내돈내산❕

    이제까지 트롤리는 뭐 다 그게 그거라고 생각했는데 막상 구매하려고 찾아보니 가격도 다 천차만별이고 재질도 플라스틱인지 스틸인지 신경 써서 봐야겠더라구요. 그리고 조립도 셀프이기 때문에 후기 찾아보며 최대한 조립이 쉬워보이는 만만한 놈으로 구매했어요. 결론은 제가 구매한 아이코닉하우스 셀레스 스틸 라운드 트롤리는 가격 대비 퀄리티도 괜찮고 조립도 쉬웠습니다. 그래도 중간에 뚝배기 한 두 번 열리긴 함.



    아이코닉하우스 트롤리 구성품

    구성은 바스켓, 기둥, 하부, 중간기둥, 볼트, 볼트캡, 바퀴, 스패너, 드라이버가 들어있었어요. 스패너와 드라이버가 같이 들어있으니 집에 공구가 없는 자취생들도 편하게 조립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진짜 저는 조립 같은 거 1도 모르는 알못이라서 크기 다른 볼트랑 볼트캡 보자마자 멘붕 왔다네요 ㅋㅋㅋㅋㅋㅋ.. 차분하게 설명서 보면서 하나하나 살펴보기 시작,,

    트롤리 한 개 조립하려면 볼트(대) 12개, 볼트캡 12개, 볼트(소) 2개가 필요하고, 여유분은 각 1개씩 더 들어있어요.


     

    아이코닉하우스 트롤리 조립설명서

    조립설명서에 구성품마다 알파벳으로 설명이 되어있긴 하지만 실물로 보면 이 쇠기둥이 어디에 들어가는 건지 아리까리하더라고요?.. 부품에 스티커로 작게 알파벳 표시라도 해주면 더 수월할 것 같습니다.. 라고 조립알못이 함 말해봤습니다..

     

     

    먼저 하부 좌우를 조립해줍니다. 굴곡이 달라서 뭐가 오른쪽이고 왼쪽인지 헷갈렸는데 일단 끼우고 보니 대충 모양이 나오더라고요.

     

    사진은 차콜그레이, 화이트 조립하면서 중간중간 찍어서 색깔이 왔다갔다 할 수 있다는 점,, 나도 내가 언제 뭘 찍었는지 모르겠음😅


     

    하부 조립 후 구멍에 맞게 작은 볼트를 끼워 드라이버로 고정시켜 주세요.



    그다음 좌우 중간기둥 4개를 끼우고, 바스켓을 삽입해 구멍에 맞춰 큰 볼트를 끼워줍니다. 바스켓은 가장 큰 바스켓부터 순차적으로 사용해야 합니다. 솔직히 눈대중으로 보면 뭐가 크고 작은지 1도 모르겠고여.. 걍 바스켓 아무거나 끼웠다가 사이즈 안맞아서 다시 풀고 다른 바스켓 끼우고 gr했다네요..

    to. 아이코닉하우스
    알파벳 표시 좀 해줘요..


     

    큰 볼트를 끼웠으면 반대편에 볼트캡으로 고정해줍니다. 같은 방법으로 기둥까지 끼워서 남은 바스켓 다 조립하면 돼요. 저는 처음 시작할 때만 조금 헤맸지 두 번째 할 때는 설명서 안 보고 그냥 뚝딱뚝딱 조립했어요. 조립 방법이 복잡하거나 힘이 많이 들어가지 않아서 괜찮습니다. 할 만 함.


     

    바스켓 다 풀고 다시 구멍 맞춰서 끼웠는데 볼트 주둥이가 막혀있을 때 기분 아는 사람? 볼트 여유분 없었으면 환불했을 생각 하니 식은땀 남..


     

    바퀴에 기름때 같은 오염물질이 겁나 묻어있어서 불쾌감 +1

    가성비 좋은 건 다 이유가 있는 것 같습니다..

     

     

    바퀴까지 조립 완료 ๑ᴖ◡ᴖ๑

    브레이크 바퀴 2개, 일반 바퀴 2개가 있는데 대각선 배열로 조립하면 됩니다. 바퀴가 헐겁지 않게 스패너로 꽉 조여주세요!


     

    부드럽게 잘 움직이고 단단해서 안정감 있어요. 혹시 수평이 안 맞으면 바퀴에 부착된 볼트로 조절하면 된다고 합니다.



    대충 사용하고 있다는 인증사진〰️ 바스켓 크기가 꽤 커서 수납력 좋아요. 개인적으로 화이트보다 차콜 그레이가 더 마음에 들었어요.

     

    아이코닉하우스 이동식 트롤리 가격도 괜찮고, 무난하게 사용하기 좋은 것 같아요.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