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테팔 전기포트 무선주전자 세이프티 1L 장단점 후기 KO2611KR
    일 상 공 유 2021. 11. 22. 01:01
    반응형

    테팔 Tefal

    요즘 예쁘고 기능도 좋은 전기포트가 많이 나와서 어떤 제품으로 사야할까 고민하던 중에 엄마가 깔끔하고 무난한게 최고라며 보여준 테팔 무선주전자 세이프티. 깔끔하고 실용적인게 최고겠다 싶어서 구매했어요.



    네이버 전자랜드 스마트스토어에서 무료배송으로 28,000원에 구매했습니다. 정가 65,000원인 제품을 저렴한 가격에 구매해서 만족하지만 배송이 너무 오래 걸렸어요. 😥 구매 후 며칠간 상품준비중이라고만 떠있어서 문의글 남기니 "10월말 재입고될 예정이었으나 테팔측 통관심사중 정밀검역대상으로 판명되어 입고가 지연됐다"는 답변… 일주일 넘게 기다렸다가 받았습니다. 주문한거 깜빡할 때 쯤 도착함.

     

    테팔 전기주전자 세이프티

    상품정보
    ・ 제품명: 테팔 전기주전자 세이프티
    ・ 모델명: KO2611KR
    ・ 용량: 1L
    ・ 컬러: 화이트 앤 블랙
    ・ 제조국: 중국

     

     

    테팔 전기포트 KO2611KR

    디자인은 군더더기 없이 깔끔해요. 블랙 앤 화이트 색상에 빨간색 테팔 로고가 눈에 띄는 디자인이에요. 크기는 약 가로 22cm, 세로 22cm, 높이 18.5cm이고 무게는 1.6kg입니다. 주방에 두고 쓰기 좋은 사이즈예요.

     

    손잡이 부분이 크고 두툼해서 안정감있어요.

    받침대는 360도 회전식이에요. 그리고 제품 처음 보고 전선이 왜이렇게 짧냐 생각할 수도 있는데 테팔 전기포트는 받침대 아래쪽에 전선이 돌돌 감겨있어요. 선정리에도 유용합니다.

    그리고 위에 원터치 버튼이 있어 한 손으로 쉽게 뚜껑을 열 수 있어요.

     

    가운데 동그란 버튼을 누르면 뚜껑이 이렇게 확 열립니다. 반동 무엇 ㅋㅋㅋㅋㅋㅋㅋ..

    뚜껑과 내부 전체는 통 스테인리스스틸로 이루어져있고, 분리형 이물질 필터는 플라스틱 재질이에요. 입구가 넓고 구조가 깔끔해서 세척하기도 편리합니다. 그리고 안 쪽에 물 수위 표시가 있어서 max까지 채우면 1L 양 파악이 가능해요. 그래도 상세한 눈금 표시가 되어 있으면 더 좋을 것 같긴 하네요.


    저는 아직 없지만 후기 찾아보니 max까지 물을 다 안채웠는데도 주둥이 밖으로 물이 끓어 넘친다는 말도 있네요.


    전원은 손잡이 아래 투명 스위치를 내리면 작동되고, 다 끓으면 다시 스위치가 위로 올라가는 방식이에요.

     

    작동시 스위치에 빨간 불이 들어옵니다. 사용하면서 느꼈던 장점은 물이 빨리 끓고, 보온 기능이 있어 물이 30분 이상 따뜻하게 유지되서 좋았어요. 그리고 이중 단열 구조로 이루어져있어 물이 끓어도 표면이 뜨겁지 않아서 안전해요. 저는 집에 고양이를 키우고 있어서 이 점이 특히 마음에 들었어요. 반려동물이나 아이들 키우는 집에 특히 좋을 것 같은 기능이에요. 또 입구와 내부가 넓어 세척하기 쉬운 것도 장점이에요.
    단점은 물 끓을 때 약간의 소음이 있어요. 소리에 예민해서 좀 거슬리더라고요.. 그리고 크게 불편하진 않았지만 전기포트치고 무게가 조금 있는 편인 것 같아요. 그래도 기본에 충실한 전기포트라 만족하며 사용하고 있습니다. 가성비 괜찮은 제품인 것 같아요.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