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뚝섬역 성수동 일본가정식 맛집 소년식당 / 연어덮밥 새우짬뽕
    맛 집 핫 플 2021. 10. 12. 23:20
    반응형
    소년식당





    소년식당
    전화번호: 02-464-7179
    위치: 서울 성동구 서울숲6길 17
    영업시간: 화요일-일요일 11:30 - 21:00 / 브레이크타임 15:30 - 17:00 / 월요일 휴무



    성수동에 자주 가는 편인데 은근 서울숲 근처 맛집 찾기가 어렵더라고요,, 식당마다 브레이크 타임도 있고 마감 시간도 대부분 빠른 편이라 저녁식사 하기에 애매했던 적이 많았어요. 소년식당은 성수동 논픽션 매장 들렀다가 근처에 있어서 우연히 찾게 된 일본가정식 맛집인데, 가격대도 괜찮고 음식도 깔끔하고 맛있어서 만족스러웠던 곳이에요!

    소년식당 위치는 뚝섬역 8번 출구에서 도보 6분, 서울숲역 5번 출구에서 도보 6분거리에 있습니다.



    메뉴 주문은 입구에서 키오스크로 선불 결제하면 됩니다.

    소년식당 내부

    매장은 오픈 키친 형식이고, 바로 앞에 다찌형 테이블도 있어 혼밥하러 오기에도 부담스럽지 않은 곳이에요. 내부가 넓어 보이지 않았는데 2~4인용 테이블도 많고 야외에 테라스석도 있어서 놀랐어요. 생각보다 규모가 있는 편이더라고요.


    벽면에는 인테리어로 메뉴 사진들이 걸려있었어요.

    소년식당 메뉴는 연어간장새우덮밥(15,000원), 소년정식(15,000원), 카레덮밥(8,000원), 새우짬뽕(10,000원), 간장새우밥(10,000원), 연어덮밥(12,000원), 참치덮밥(10,000원) 등이 있습니다. 메뉴는 재료 소진시 조기 마감될 수 있다고 하네요.

    저희는 연어덮밥과 새우짬뽕 주문했어요. 꽃게짬뽕이나 해물짬뽕은 많이 먹어봤는데 새우짬뽕은 처음 보는 메뉴라 궁금했거덩요


    소년식당 연어덮밥

    음식은 일본가정식 한 상으로 정갈하게 나옵니다. 연어덮밥과 국, 밑반찬으로 단무지무침, 양배추 샐러드, 마카로니 샐러드, 사과 한 조각이 함께 나왔어요. 후식 과일이나 샐러드 종류는 때에 따라 변경되는 것 같아요.


    연어덮밥에 연어가 진짜 도톰하고 맛있습니다.. 연어는 전혀 비리지않고 신선했고 밥도 달달하니 밑간이 잘 되어있었어요. 연어 한 점에 간장 찍고 와사비 살짝 올려서 밥이랑 같이 먹으면 극락..

    소년식당 새우짬뽕

    새우짬뽕도 밑반찬 구성은 같아요. 새우짬뽕 비쥬얼이 뭔가 짬뽕같지 않은 느낌? 확실히 중식 느낌 보다 일식 느낌이 더 강하더라고요.

    일단 새우와 야채, 재료가 정말 푸짐하고 양이 많아서 마음에 들었어요. 양파, 파프리카, 양배추, 대파 등이 들어있는데 특히 파프리카.. 파프리카가 진짜 짱맛.. 원래 제가 파프리카를 좋아해서 그런지 새우짬뽕에 들어있는 파프리카가 그렇게 맛있더라고요 ╥﹏╥ 국물 맛도 깔끔하고 후추향이 느껴져서 너무 맛있었어요. 폭풍 흡입했습니다..


    새우도 통통하고 많이 들어있어서 짬뽕먹는 내내 부족함없이 먹을 수 있어서 좋았어요. 새우짬뽕 완전 추천..


    저녁시간에 가서 먹고 나왔더니 전 메뉴 솔드아웃되어 있었어요. 타이밍 잘 맞춰가야 할 것 같은 느낌.. 성수동 맛집 특징이긴 함..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