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다이소 펫용품 추천 고양이 장난감 오뎅꼬치 후기
    일 상 공 유/집 사 의 삶 2021. 12. 1. 22:43
    반응형

    다이소 고양이 용품

    다이소에도 강아지 고양이를 위한 펫용품을 판매하고 있어요. 다이소에 물건 사러 갈때면 살게 없어도 꼭 펫용품 코너를 구경하는데 생각보다 고양이 용품 종류가 다양하게 있어서 놀랐어요. 사료와 캔을 물론 스크래처와 캣그라스까지 있었어요. 그리고 못 본 사이에 챠오츄르도 판매하고 있더라고요..! 뭔가 다이소는 너무 저렴해서 사료나 간식류 사기에는 망설여지는데 챠오츄르는 익숙한 간식이니 간식 떨어져서 급하게 구매해야 할 때 이용하면 너무 좋을 것 같아요. 참고로 가격은 츄르 10개입에 5,000원입니다.

     

    다이소 고양이 장난감

    고양이 장난감도 종류가 엄청 많아요. 낚싯대, 레이저 장난감, 스프링 장난감, 오뚝이 장난감, 캣닢 인형, 오뎅꼬치, 터널 등등 퀄리티는 다소 떨어져 보이지만 ㅋㅋㅋㅋㅋㅋ.. 장난감 종류가 엄청 많더라고요.


    마침 고양이가 집에 있는 장난감들을 슬슬 지겨워하는 것 같아서 오뎅꼬치 하나 집어왔어요. 고양이도 같은 장난감으로 반복적으로 놀면 질려함,,

     

    울 고영님은 격하게 노는 걸 좋아해서 끈이 길거나 깃털이 많이 달려있는 장난감은 위험해서 잘 안사게 되더라고요. 마침 심플한 오뎅꼬치가 있어서 다행이었어요. 고양이 오뎅꼬치 가격은 1,000원이에요. 역시 다이소🤍

     

    바닥에 내려놓자마자 탐색 시작,, 내꺼라 이거지

     

    탐색 3초하고 바로 놀기 시작ㅋㅋㅋㅋㅋㅋㅋㅋ 집사는 고양이들이 잘 먹고 잘 놀아주면 얼마나 감사한지 (˘̩̩̩ε˘̩ƪ)

     

    제품 정보
    품명: 어묵꼬치고양이완구
    품번: 1020918

     

    ● 주의사항
    고양이용 장난감 용도 외에 사용하지 마십시오.
    유아의 손이 닿지 않는 곳에 보관하십시오.
    화기 근처에 두지 마십시오.
    파손, 손상이 있으 경우 즉시 사용을 중지하고 폐기해주십시오.
    반려동물이 이빨로 물어뜯거나 삼키지 않고록 주의해주십시오.
    반려동물을 향해 던지거나 휘두르지 마십시오.
    임의로 분해, 개조, 수리하지 마시기 바랍니다.
    놀이가 끝난 경우 고양이가 접근할 수 없는 장소에 보관하여 주십시오.
    고양이의 얼굴이나 눈 등에 상처를 입히지 않게 주의해서 사용해주십시오.
    끈에 목이나 신체의 일부를 감지 마십시오. 상해의 위험이 있습니다.



    생각보다 주의사항도 상세하게 적혀있어요. 올 다이소 의외,,

    빨리 까보라며 뒤집으셔서 오픈


    다이소 어묵꼬치고양이완구

    오뎅꼬치 손잡이는 플라스틱 재질이고, 털은 토끼털이에요. 털빠짐이 좀 덜한 걸로 골라왔어요. 사이즈는 대길이 29.5cm, 털부분 12cm로 대길이는 좀 긴 편이에요. 그리고 제가 산 제품은 끝부분이 뾰족해서 찔릴까봐 가위로 잘라줬어요. 쉽게 잘리니 간단하게 다듬는 것도 추천드려요.

     

    포장 까자마자 족발당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뎅꼬치는 소리도 안나고 넘 하찮아보이는데 세상 재미있게 놀아서 귀여움의 눈물 한바가지 흘렸읍니다..

     

     

    폭풍 갈김 ㅋㅋㅋㅋㅋㅋㅋ 천원짜리 장난감도 잘 놀아주는 울 고영님 최고 ^____^❤️❤️❤️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