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고양이 빗 추천 죽은털제거 브러쉬 쉐드킬러 내돈내산 후기
    일 상 공 유/집 사 의 삶 2021. 12. 3. 19:40
    반응형

    쉐드킬러 Shed Killer

    예전부터 자주 사용하던 고양이 브러쉬 쉐드킬러 재구매했어요. 쉐드킬러가 고양이 브러쉬 중에 죽은 털까지 제거해주는 걸로 유명하지만 생털까지 빗겨 나온다는 후기도 있어 의견이 분분한 제품입니다. 저는 고양이가 빗질해주는걸 너무 좋아해서 거의 4년째 만족하며 사용하고 있어요🙂 가격은 네이버쇼핑에서 배송비 제외 8,500원에 구매했습니다.


    쉐드킬러 Shed Killer

    쉐드킬러는 특징이 2in1 구성으로, 디쉐딩 브러쉬와 핀 브러쉬로 이루어져 있어요.

    디쉐딩 브러쉬는 얇고 촘촘해 죽은 털 제거에 효과가 좋고, 핀 브러쉬는 두께가 두껍고 끝이 뭉툭해 모질 관리에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디쉐딩 브러쉬에 보호캡이 있어 안전하게 관리가 가능해요. 디쉐딩 브러쉬는 끝이 v자형으로 나있어서 실수로 밟거나 스치면 너무 아프고,, 다칠 수도 있는데 사용한 후 보호캡으로 닫아두니 안심되더라고요.

    쉐드킬러 사이즈는 가로 7.5cm 세로 19cm, 브러쉬 사이즈 4.5cm로 소형견, 중형견, 고양이에게 적합한 제품이에요. 대형견 아이들을 위한 쉐드킬러 점보 사이즈도 있어요.

     

     

    빗만 꺼내면 빗질해주는 줄 알고 넘 좋아함.. 쏘 큣..

     

    쉐드킬러 사용방법은 먼저 핀 브러쉬로 가볍게 빗어주어 엉킨 털을 정리하고 털들을 반듯하게 정렬시켜 줍니다. 가볍게 슥슥 빗어주니 골골송이 자동 재생되고요.. 몸을 이리 뒤집고 저리 뒤집으며 엄청 좋아해요 ㅠㅠㅠㅠ..

     

     

    그런 다음 디쉐딩 브러쉬로 몇 번 슥슥 빗질해주니 털이 이렇게 빠졌어요. 브러쉬 사이사이에 털이 많이 끼면 빗질이 잘 안돼서 빗질하면서도 빠진 털은 계속 제거하면서 사용하고 있어요. 디쉐딩 브러쉬는 입구가 넓고 갈수록 좁아지는 이빨 모양? 같은 구조라서 속 털과 죽은 털 관리가 잘 됩니다.  쉐드킬러를 사용하며 주의할 점은 강한 힘으로 빗질하면 고양이 피부에 자극이 갈 수 있으니 힘 조절을 잘하면서 가볍게 빗어줘야 해요. 힘조절 필수❕

     

     

    디쉐딩 브러쉬 사용 후 마무리 단계로 또 한 번 핀 브러쉬로 가볍게 빗어줬어요. 핀 브러쉬로만 슥슥 빗어줬을 뿐인데 정전기 때문인지 또 잔털들이 붙어 나오더라고요.. 끝이 안남.. 

     

     

    아무래도 쉐드킬러는 속까지 빗어주기 때문에 털이 곱슬거리거나 장모종인 고양이보다 직모나 단모종에게 더 잘 맞는 제품인 것 같아요. 그렇다고 단모종 아이들에게도 절대 세게 빗질하면 x 사용 부위도 배나 팔, 다리, 얼굴 등 피부가 약한 부위는 피해주는 게 좋습니다. 그 부위는 손으로 가볍게 슥슥 쓸어만 줘도 괜찮더라고요. 

     

    고양이가 빗질을 거부하는 경우는 브러쉬가 아프거나 불편하다는 뜻일 수도 있으니 다른 여러 제품 테스트해보며 잘 맞는 브러쉬를 찾는 게 가장 좋은 것 같습니다. 🙂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