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옛날치킨이 먹고싶을 땐 페리카나 반반치킨 후라이드반 양념반 가격 후기음 식 리 뷰 2021. 4. 16. 23:56반응형
엄마가 제일 좋아하는 치킨 브랜드 페리카나. 옛날 치킨 맛을 좋아하는 엄마와 함께 치킨을 먹으려면 BBQ, BHC, 굽네치킨, 네네치킨 등등 다 제치고 무조건 페리카나로 주문해요. (가끔 60계치킨도 가능) 페리카나 치킨 중에서도 반반치킨이 제일 무난하고 좋다고 하셔서 주문하는데, 양념을 80퍼센트 드신다는 .. 후라이드는 거들뿐이었던 것..
페리카나 반반치킨 한 마리 시켰더니 깨소금, 치킨무, 병따개, 배달 광고 책자가 함께 왔어요. 배달 어플이 활성화되어 있는 요즘에도 배달 광고 책자를 준다니 뭔가 신기하더라고요 ㅋㅋㅋㅋㅋ 콜라는 2,000원 추가해서 1.25L로 업그레이드 주문했습니다. 페리카나 반반치킨 가격은 17,000원이에요.페리카나는 세트메뉴 가격도 참 착한 것 같아요. 두 마리 최대 25,000원이면 가성비 좋은 편인 듯?! 그나저나 페리카나에도 치즈볼이 있는 줄은 몰랐네요. 요즘 치킨집에 사이드 메뉴는 치즈볼은 기본인 것 같아요. 치킨먹을 때 치즈볼은 잘 안 먹게 되던데 신기..
양념 반 후라이드 반 치킨은 각각 종이 상자에 담겨 섞이지 않게 나누어져 옵니다. 페리카나 치킨은 국내산 100% 닭고기만 사용한다고 해요. 페리카나 치킨을 자주 시켜먹는 이유 중에 고기 상태가 좋아서 먹는 이유도 있어요. 물론 지점마다 차이가 있겠지만, 자주 시켜먹는 지점은 냉동닭인 느낌이 전혀 없거든요. 속살도 뽀얗고 닭 냄새가 안 나서 좋더라고요.
그런데 종이상자 냄새가 좀 심하게 납니다.. 이 부분 개선 plz
다른 날 시켜먹은 반반치킨 (۶்▿்)۶ 다양한 프리미엄 치킨도 좋지만 가끔은 기본에 충실한 옛날 치킨이 더 끌릴 때도 있어요.
페리카나 양념치킨 맛은 딱 달짝지근한 옛날 양념치킨 맛이에요. 역시 양념치킨의 원조 👍🏻 39년의 전통이 느껴지는 맛이에요. 양념소스에는 20여가지의 재료가 들어있다고 합니다. 마늘맛이 강하고, 저는 무엇보다 페리카나 양념치킨은 고추장의 텁텁한 맛이 안 나서 좋아해요. 바닥에 남은 양념소스에 닭가슴살 찍어먹는 것도 꿀맛 😋
페리카나 치킨은 적당히 염지가 되어있어서 그냥 먹어도 맛있어요. 식어도 맛있고..
첫 입은 늘 후라이드 닭다리입니다. 겉바속촉 제대로😭 육즙 가득 품은 닭다리 너무 좋아요.
그다음은 바로 양념 닭다리 🍗
그리고 페리카나 치킨에는 목 부위도 들어있어요. 닭 모가지는 싫음 ....후라이드 치킨은 깨소금에 찍어먹어야 제맛 아닙니까! 후라이드 치킨에 깨소금 찍어먹으면 오리지널 옛날 치킨 맛이 더 잘 느껴져서 좋은 것 같아요.
페리카나 특유의 얇고 바삭바삭한 튀김이 존맛입니다. 속살은 야들야들하고 부드러워요.
제일 맛있는 껍질 부위는 소금에 찍어 먹기 〰️
페리카나는 언제 먹어도 맛있네요 (•‾⌣‾•)
반응형'음 식 리 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이영자 60계치킨 고추치킨 후기 가격 맵기 정도 (0) 2021.04.28 KFC 갓양념치킨 8조각 가격 칼로리 정보 (0) 2021.04.27 kfc 매콤한 치킨버거 커넬고스트헌터버거 단품 세트 후기 케이준 후라이 가격 칼로리 (0) 2021.04.14 네고왕2 허닭 닭가슴살 소시지 후랑크 옥수수콘 후기 (0) 2021.04.06 빽다방 초코 아이스크림 후기 (0) 2021.03.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