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KFC 갓양념치킨 8조각 가격 칼로리 정보
    음 식 리 뷰 2021. 4. 27. 23:46
    반응형

    울 엄마 최애 양념치킨이 페리카나라면 딸랑구 최애 양념치킨은 KFC입니다. 제가 KFC 갓양념치킨을 얼마나 좋아하냐면.. (tmi 시작) 작년에 장염 걸렸을 때 장염이 다 나으면 제일 먼저 먹을 음식으로 KFC 갓양념치킨을 뽑았을 정도로 꽤나 진심입니다.

    KFC에서 판매하는 치킨에는 10가지가 넘는 비밀 양념이 추가된다고 하는데, 이 재료들은 KFC 창립자 커널샌더스가 개발한 것으로 알려져 있어요. 이 양념의 재료와 제조 방법은 커널샌더스 외에 KFC 관리자들도 모른다고 하네요. 맛있는 데에는 다 이유가 있었다는 결론.

     

    요기요로 KFC 갓양념치킨 8조각 주문했어요. 1조각, 3조각, 5조각은 박스에 담겨져 오고, 8조각부터는 큰 버킷에 담겨져 옵니다. 보기만해도 든-든. 참고로 요기요에서 21시 이후 1+1 이벤트하는 치킨나이트 행사는 2021년 1월 5일부로 종료되었다고 해요. KFC 홈페이지에서는 진행하고 있으니 이용하실 분들은 KFC 홈페이지에서 딜리버리 서비스를 이용하면 좋을 것 같네요.

     

     

    KFC 갓양념치킨

    KFC 갓양념 치킨은 1조각, 3조각, 5조각, 8조각 단위로 구매할 수 있습니다.

     

    KFC 갓양념치킨 가격 (배달 기준)
    · 1조각 3,200원
    · 3조각 8,400원
    · 5조각 13,800원
    · 8조각 21,600원

     

    KFC 치킨은 조각이 꽤 큼지막한 편이라서 2조각만 먹어도 일반 치킨 4조각 먹는 느낌이에요. 갓양념치킨 소스는 새콤하고 달달한 양념치킨 소스인데 갈릭맛도 조금 나면서 질리지 않는 맛이에요. 닭 자체에도 염지가 적절히 되어있어 간이 잘 되어있습니다. KFC 메뉴 소개에 갓양념치킨은 매콤하고 달달한 맵달의 조화가 느껴지는 치킨이라고 나와있는데, 제 기준으로 매운 맛은 1도 없어 아이들도 잘 먹을 수 있는 양념치킨이라고 생각해요.

     

    양념은 얼핏 봤을 때 골고루 발린 듯 하지만 그냥 쳐발쳐발한 느낌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 꼼꼼히 발려 있지는 않지만 양념이 엄청 넉넉하게 들어있어 먹을 때 문제는 전혀 없었어요. 갓 도착했을 때 먹으면 바삭바삭한 튀김옷을 느낄 수 있지만, 양념치킨이다보니 시간이 지나면 자연스레 눅눅해지더라구요. 근데 갓양념치킨은 눅눅해도 맛있고 다음 날 먹어도 맛있어요...

     

    KFC 갓양념치킨 칼로리 및 영양정보
    · 제공량(g): 100
    · 열량(kcal): 261
    · 당류(g): 6
    · 단백질(g): 15 [27]
    · 포화지방: 3.5 [23]
    · 나트륨(g): 504 [25]

    알레르기 유발 성분: 대두, 밀, 닭고기, 토마토, 쇠고기

     

     

    그 밖에도 KFC 치킨 종류는 핫크리스피치킨, 오리지널치킨, 블랙라벨치킨, 오리지널블랙라벨치킨, 신갓쏘이치킨, 치르르치킨, 갓양념블랙라벨치킨, 치르르블랙라벨치킨, 신갓쏘이블랙라벨치킨이 있습니다. KFC에서 순살 치킨으로도 먹을 수 있더라구요. (o´〰`o)♡*🍗*。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