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던킨도너츠 해피오더 후기 베이컨에그샌도 스파이시치킨 치아바타 베이컨에그 잉글리쉬머핀 가격 칼로리
    음 식 리 뷰 2021. 5. 4. 23:35
    반응형

    일요일에 느즈막히 일어나서 아점을 먹어야하는데 밥 생각은 별로 없고 뜬금없이 샌드위치가 너무 먹고싶은 것.. 요즘 네고왕2 이벤트 때문에 난리난 이삭토스트를 주문하면 딱 좋겠다 싶어서 주문금액 꾸역꾸역 채우려고 샌드위치 4개나 담았지만 (!!) 재고소진으로 결제취소되었고요 ,, 고민 끝에 쫌쫌따리 모아온 해피포인트나 써버릴까 싶어서 해피오더를 켰습니다. 던킨도너츠 바로 주문 -!!

     

     

    해피오더 주문하는 방법

     

     

     

     

     

    해피포인트 어플에 접속해서 해피오더를 클릭합니다. (해피오더 어플이 따로 있지만 해피포인트 어플에서도 가능.) 해피오더가 가능한 브랜드 중 원하는 브랜드 클릭합니다. 해피오더 가능한 브랜드는 파리바게뜨, 배스킨라빈스, 던킨도너츠, 파스쿠치, 쉐이크쉑, 파리크라상, 에그슬럿 등 많은 브랜드가 있어요. 그리고 바로배달, 바로픽업, 예약하기, 드라이브픽업 중 원하는 주문방식을 선택하면 됩니다. 저는 바로배달 클릭👈🏻

     

     

     

     

     던킨도너츠 배달 주문 최소금액은 12,000원이고 배달요금은 2,000원이었어요. 배달 시간은 오후 4시 56분에 주문했는데 오후 5시 15분에 도착했습니다. 해피오더 주문도 간편하고 배달도 빨리 도착해서 너무 좋은 것 같아요. ❛‿˂̵✧

     

     

    제가 주문한 내역입니다.

    베이컨 에그샌도  3,500원

    스파이시 치킨 치아바타  3,900원

    (콤보 사이즈업 아이스 아메리카노 추가  2,000원)

    베이컨에그 잉글리쉬머핀  3,000원

    배달요금 2,000원

     

    저는 해피포인트 3,050원 할인 적용해서 총 11,350원 결제했어요. 집에서 먹는 거라 아메리카노는 캡슐커피 내려 마시면 되지만,, 최소금액 12,000원에 맞추기 위해 추가 했습니다. (ㅠㅠ) 개인적으로 던킨도너츠 아메리카노는 산미도 없고 고소한 맛이 강해서 좋아해요. (= 파바, 배라) 그리고 아메리카노 1인 캐리어에 담겨 온 것도 마음에 들었어요. 모든 음식들은 다 따뜻하게 데워져서 왔습니당.

     

     

     

     

    스파이시 치킨 치아바타

     

    스파이시 치킨 치아바타
    가격: 3,900원
    영양정보: 1회 제공량 168g / 칼로리 510kcal
    당류 5g, 단백질 23g, 포화지방 7g, 나트륨 850mg
    알레르기 유발 성분: 밀, 대두, 계란, 우유, 쇠고기, 닭고기, 토마토

     

     

     

    스파이시 치킨 치아바타는 쫀득한 치아바타 빵 사이에 매콤한 소스와 치킨, 고소한 치즈가 어우러진 샌드위치예요. 치킨은 닭가슴살이 들어있는 것 같은데, 잘게 썰린 야채와 함께 들어있어 나름 먹기 괜찮더라구요. 그리고 매콤한 소스와 치즈의 궁합이 꽤 좋았습니다. 먹기 편하게 반 잘려있어서 흘리지 않고 깔끔하게 먹을 수 있었어요. 재구매 의향 🙆🏻‍♀️

     

    베이컨에그 잉글리쉬머핀

     

     • 베이컨에그 잉글리쉬머핀
    가격: 3,000원
    영양정보: 1회 제공량 112g / 칼로리 290kcal
    당류 2g, 단백질 14g, 포화지방 5g, 나트륨 816mg
    알레르기 유발 성분: 밀, 대두, 계란, 우유, 돼지고기, 조개류(굴)

    가성비 너무 좋은 잉글리쉬머핀이에요. 강추 하는 던킨 메뉴 중 하나입니다. 맥도날드 맥모닝과 최소 80 정도는 흡사한 친구예여.. 달걀과 베이컨, 치즈 조합은 말 안해도 아시죠. 부드럽고 짭짤하면서 고소한 그 맛..

     

     

    베이컨에그 샌도

     

     • 베이컨에그 샌도

    가격: 3,500원
    영양정보: 1회 제공량 148g / 칼로리 490kcal
    당류 26g, 단백질 14g, 포화지방 12g, 나트륨 1014mg
    알레르기 유발 성분: 밀, 대두, 계란, 돼지고기, 우유

     

     

     

     

    베이컨에그 샌도는 글레이즈드 도넛 사이에 베이컨과 달걀, 체다치즈가 어우러진 도넛 샌드위치예요. 도넛 샌드위치라니 !!! 세상에 배운 사람들이 이렇게나 많다.. 단짠단짠이 그렇게 기가 막히다고 들어서 사실 던킨에서 제일 궁금했던 메뉴이기도 합니다. (˙𐃷˙ ) 작년 4월에 출시된 메뉴인데 1년이나 지난 후에 뒤늦게 먹어봤네요 🥲 다른 샌드위치는 모두 종이 포장이 되어있었는데 베이컨애그 샌도는 종이와 박스로 2중 포장 되어있었어요.


     

    솔직한 리얼 후기는여.. 글레이즈드 도넛이 굉장히 끈적거려서 한 입 먹을 때마다 입 주변이 아주 ㅋㅋㅋㅋㅋㅋ 끈끈해져요. 한 입 먹고 입 닦고, 한 입 먹고 입 닦고 (..반복)
    베이컨에그샌도는 단짠단짠이 아닌 단단단짠의 비율같아요. 글레이즈드 도넛의 단 맛이 아주 강하게 나고, 베이컨과 체다치즈의 짭짤함은 별로 느껴지지 않더라구요. 기대보다는 실망이 큰 메뉴였네요. 😂 결국 두 입 정도 남기고 포기했어요. 재구매는 없을 듯 하네요. 힝입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