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사당역 한식 파스텔시티 용호낙지 낙차새 후기
    맛 집 핫 플 2023. 3. 18. 23:23
    반응형
    용호낙지

    퇴근하고 엄마랑 저녁 먹기로 했는데 8시~9시 정도 되니 사당역 근처 밥집들은 대부분 마감이더라구요.. 늦은 시간까지 영업하는 건 술집, 고기집..? 그래서 사당역 12번 출구 파스텔시티에 있는 용호낙지에 가서 늦은 저녁 먹었어요. 역시 메뉴가 고민될 때는 파스텔시티가 선택지가 다양해서 좋은 것 같아요!


    용호낙지  파스텔시티사당점
    • 주소: 서울 서초구 방배천로 11 파스텔시티 3층
    • 전화번호: 02-598-3335
    • 영업 시간: 오전 11:00 - 오후 10:00



    용호낙지는 부산 용호동에서 낙곱새 맛집으로 입소문타고 생생정보통, 수요미식회 등 TV 진출도 한 적이 있는 유명한 맛집이더라고요. 저는 용호낙지 첫 방문일뿐더러 낙곱새(곱창못머금)도 처음 먹어보는 것이었답니다..


    입구에 메뉴판이 있어서 들어가기 전에 미리 메뉴와 가격을 살펴볼 수 있었어요. 포장은 2인분 이상부터 가능합니다.


    용호낙지 메뉴 가격

    저처럼 곱창을 못먹는 사람들도 먹을 수 있는 메뉴가 많더라구요!

    낙새(낙지+새우), 낙차새(낙지+차돌박이+새우), 낙삼새(낙지+삼겹살+새우) 중 낙차새 선택했습니다! 주문할 때 맵기를 어떻게 할건지 물어보셨는데 저희는 약간 매운맛으로 주문했어요. 처음 먹어보는 거라 매운맛은 어느정도일지 몰라 조금 무서워뜸..


    주문하고 얼마 안지나서 바로 세팅되어 나왔어요. 낙지, 새우, 차돌박이 등등 재료들이 모두 싱싱하더라고요! 그리고 직원분께서 먹기 전까지 조리를 다 해주셔서 편하게 대화하며 기다릴 수 있어서 좋았어요.
     
     

    반응형

    기본 반찬은 콩나물, 깍두기, 부추무침, 김가루, 땅콩조림이 나옵니다. 콩나물은 간이 안돼서 밥에 같이 비벼먹기 좋았고, 부추무침도 곁들여 먹기 좋았어요. 보통 밑반찬에 손이 잘 안가는데 여기는 불필요한 반찬 없이 골고루 먹은 것 같네요,,

    공기밥은 따로 추가하지 않아도 메뉴 구성에 포함되어서 같이 나왔어요. 전골 메뉴는 공기밥 별도이니 참고하시길..!
     

     

    그리고 빨간 음식과 어울리는 백김치..! 먹으면서 계속 손이 가는 반찬이었어요. 굿
     

     

    보글보글 끓으면 양념을 잘 섞어주고 〰️
    밥에 얹어 먹고 비벼먹었습니다..!



    용호낙지 낙차새

    낙지와 새우도 탱글탱글 맛있고 차돌박이랑도 잘 어울렸어요. 야채와 당면도 적당히 있어서 식감도 좋더라구용. 그런데 생각보다 약한 매운맛 단계는 그리 매운기가 없어서 아쉬웠어요. 매운맛으로 주문할걸 잠깐 후회함



    양념 맛은 그냥저냥 특별함없이 무난해요. 실패없이 한끼 때우기 좋은 메뉴였습니다..! 아 그리고 직원분들이 모두 친절하셔서 편안한 식사 시간이었습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