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용산 삼각지역 맛집 베트남 음식점 추천 효뜨 효녀볶음밥 퍼싸오
    맛 집 핫 플 2023. 8. 31. 15:44
    반응형

    효뜨

    삼각지역 근처 맛집 찾아보다 아시안 음식점 ‘효뜨’ 발견해서 가보았습니다. 효뜨는 용산 외에 분당 정자동에도 있더라고요.

    효뜨
    •주소: 서울특별시 용산구 한강대로40가길 6 1층 2층
    • 전화번호: 0507-1320-2549
    • 영업 시간: 평일 11:30 - 22:00 (브레이크타임 15:00 - 17:30)
                       주말 11:30 - 21:00 (브레이크타임 15:00 - 17:00)


    주문 마감은 평일 마감 1시간 전, 주말 마감 45분 전이라고 합니다. 유명한 맛집인 만큼 브레이크 타임과 주문 마감 시간 잘 체크하고 방문하세요!


    용리단길 핫플이라 그런지 역시 웨이팅이 꽤 길었어요. 이 날 날씨가 비가 내린 후라 대기하는데 너무 습하고 찝찝하더라고요 -.- ... 그런데 습한 날씨덕에 매장 분위기도 그렇고 베트남 현지 느낌이 많이 나서 나름 괜찮았습니다 ㅋㅎㅋㅎㅋㅎ


     
     

    효뜨 런치 메뉴
    효뜨 디너 메뉴

    메뉴는 런치 메뉴와 디너 메뉴가 따로 있어요. 주말이나 공휴일엔 디너 메뉴만 가능하다고 합니다. 가격대는 대부분 1만원 중반~후반이에요.
    저희는 퍼싸오와 효녀볶음밥 주문했어요. ‘효녀’볶음밥 이름 정말 특이한듯 ㅋㅋㅋㅋㅋㅋ

     

    반응형

    자리는 매장 내부나 테라스, 야외석 이용할 수 있는데, 항상 웨이팅이 있어서 골라 앉을 수는 없겠더라고요 ^^;
    저희는 야외 테이블 안내받아서 야외에서 먹었습니다.


    소스와 양파초절임 먼저 세팅해주셨어요. 볶음밥이랑 볶음면에 뿌려 먹는 소스가 각각 다르더라고요! 피쉬소스 맛이 많이 나는 감칠맛 나는 소스예요.
    메뉴는 딱 두 개 주문했는데 기본 세팅 후에 한~참 기다렸더니 나왔습니다.


    효뜨 효녀볶음밥

    배고파서 아사 직전에 나온 효녀볶음밥 ㅠㅠ 가격은 14,000원이고 양은 1.5인분 정도 되는 것 같아요.
    다양한 야채와 해산물을 넣은 계란 볶음밥이에요. 동남아 숙성 소시지와 통통한 새우가 특징인 음식입니다.


    효녀볶음밥

    볶음밥은 간이 세지 않고 담백해요. 함께 주신 소스를 뿌려먹으니 감칠맛이 돌아서 너무 맛있었습니다..
    재료 간의 조화가 너무 잘 어우러지고, 동남아 특유의 날리는 밥알도 좋았어요. 실패 없는 메뉴입니다. 추천!


    효뜨 퍼싸오

    그다음 퍼싸오가 나왔어요. 가격은 19,000원입니다.
    퍼싸오는 베트남식 볶음면이고, 다양한 해물과 야채를 센 불에 볶아내 불향도 살짝 나더라고요.
    야채 종류가 정말 다양해서 너무 좋았습니다. 채소 좋아하시는 분들 강추! 


    퍼싸오

    퍼싸오도 소스가 한 몫한 것 같아요. 피쉬 소스 향 가득한 소스 뿌려 먹으니 베트남 느낌이 확 오르고 맛있었어요.
    무엇보다 퍼싸오는 다양한 야채를 큼지막하게 썰어내서 식감을 살린 게 너무 좋더라고요. 가격대비 만족한 음식이었어요!

    즉흥으로 간 식당인데 음식이 맛있어 만족스러웠어요. 효뜨 재방문 의사는 있지만, 웨이팅과 음식 나올 때도 너무 오래 걸려 조금 고민은 하고 갈 것 같네요..!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